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월, 이달의 선수 후보

조니 에반스
리오 퍼디난드
웨인 루니
애슐리 영

투표에 참여하세요!

29/03/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3월, 이달의 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3월에 열린 4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차지했다. 상대에 내준 골은 토트넘전 저메인 데포가 기록한 단 한 골에 불과했다.

아틀라티코 클럽에게 1, 2차전 연속으로 패한 유로파리그는 즐겁지 않았으나, 모두 맨유의 3월 성적에 기뻐할 수 있을 것이다. 3월, 이 달의 선수 후보로 4명을 추렸다.

후보는 모두 영국인들이다. 이달의 선수는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조니 에반스
수비의 중심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에반스는 지난 달에 이어 연속으로 후보에 올랐다. 맨유가 5-0으로 승리한 울브스전에서는 자신의 첫 골을 기록했고, 풀럼전 웨인 루니의 결승골을 어시스트 하기도 했다. 퍼거슨 감독을 비롯한 모든 이들에게 생애 최고의 극찬을 듣고 있다.

리오 퍼디난드
수비진에서 늘 그렇듯 견고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33세의 퍼디난드. 그가 맨유가 1년 계약 연장을 할 것이라는 보도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틀라티코 클럽전에는 출전하지 않았지만 다른 경기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토트넘 원정에서의 활약이 훌륭했다. 풀럼전에서 허리 문제로 교체되기는 했지만 다음 주 월요일 블랙번전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웨인 루니
3월, 6경기에서 7골을 기록하고 있는 루니는 울브스전을 제외하고는 모든 경기에서 골을 넣고 있다. 울브스전에서 스카이 스포츠 맨 오브 더 매치로 선정되는 영광을 않았고, 대체적으로 훌륭했다. 완벽한 PK 성공률과 기회를 창출하는 능력은 홈팬들의 극찬을 받기 충분하다. 그는 맨유의 핵심 자원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