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3/2012  Report by Adam Marshall & Andrew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 선수 평가 vs 울브스

맨유닷컴이 울브스전에서 활약한 맨유 선수들의 플레이를 평가했다

다비드 데 헤아: 10경기 연속 선발 출전. 언속 출장으로 인해 데 헤아는 경기 감각을 이어가는 데 큰 도움을 받고 있다. 마이클 키틀리와 스티븐 플레처가 후반전에 연속으로 공격해 오는 것을 막아낼 때까지 이렇다 할 위협을 받지 못했다. 오랜만에 들어온 공격을 막아낸 장면은 데 헤아의 경기 집중력이 돋보이는 장면이었다.

하파엘: 오늘 경기 숨은 조력자. 끈기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의식적으로 전방으로 올라가 안토니오 발렌시아를 도왔다. 울버햄프턴의 매트 자비스와 페널티 박스 안에서 볼 경합을 자주 벌였고 절반 정도는 승리했다. 발렌시아에게 넘겨준 첫 터치 패스는 훌륭했고, 하이에르 에르난데스의 첫 번째골을 터트리는 데 시발점이 된 것도 하파엘의 크로스였다.

조니 에반스: 맨유에서 긴 기다림 끝에 첫 번째 골을 넣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그는 골문 앞에서 노련한 스트라이커처럼 골 기회를 잡았다. 수비진에서는 조화로운 모습을 보이며 경기 내내 방심하지 않았다. 또 발렌시아에게 대단한 패스를 넣어 줘 세 번째 골을 도왔다. 에반스의 수비력은 평상시처럼 대단했다. 경기를 영리하게 읽어 자비스의 패스를 막아내는 장면은 인상적이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