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3/2012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블랙번 원정 출격준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리오 퍼디난드가 월요일 저녁(영국 시간) 블랙번전에 선발출장할 것이라 밝혔다.

퍼디난드는 맨유가 1-0으로 승리한 풀럼전에서 허리 문제로 교체됐다. 하지만 단지 예방책 차원이었으며, 이 후 더 이상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나니가 아직 충분한 회복을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블랙번 원정에 참여하는 스쿼드는 풀럼전 스쿼드와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풀럼전 때하고 같은 스쿼드가 나갈 것이다. 나니가 내일 트레이닝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게임에 뛰는 건 이르다고 본다. 퍼디난드는 괜찮다. 약간의 통증만 있었을 뿐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상황이라, 그를 바로 빼고 스몰링을 투입한 것이었다. 지금 상태는 괜찮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블랙번 원정이 진정한 배틀이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지난 몇 년 간 맨유에게 블랙번 원정은 행복하지만은 않았기 때문이다.

“블랙번 원정은 언제나 어려운 게임이다. 더비 경기 같은 느낌이 들고, 언제나 거칠다. 지난 시즌 우리가 한 골을 내준 후 만회해서 리그 우승을 차지하기는 했지만, 이번에도 어려운 경기가 될 거라 예상한다. 쉬운 게임은 없겠지만, 우리가 승리하기를 희망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