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4/2012  Report by D Boylan,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 블랙번전 출격 준비

블랙번전을 앞두고 있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데 헤아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지난 12월 맨유에 충격패를 선사했던 블랙번과의 재대결에서 데 헤아가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얘기다.

데 헤아는 2월 이후로 맨유의 모든 게임에 출전하고 있어, 12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블랙번전에서 3-2 충격패를 당한 후 실추된 자신감이 회복되는 계기로 삼고 있다.

노르위치전이나 풀럼전 등 두 달 전부터 최근까지의 데 헤아의 활약은 승리에 절대적이라는 것을 보여줬다.

퍼거슨 감독은 “데 헤아가 스페인과 스타일이 다른 잉글랜드 축구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시인하면서도 “다비드가 비판 받았던 부분은 박스 안에서의 공중 볼처리였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블랙번전에서 그는 마지막 코너킥을 더 잘 처리 했어야 했다. 그도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 점을 극복하려 노력을 기울였고 많은 발전을 보였다”고 밝혔다.

“비판이 크게 휘둘리지 않았다. 매 경기 발전을 거듭했고, 자신감을 갖고 플레이 하고 있다”
“다른 경기에서 그는 두 세 차례의 엄청난 펀치를 보여줬고 풀럼이 반격을 시도해올 때 많은 선방을 해줬다. 그가 발전을 거듭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