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3월21일 수요일

에버튼 0-1 아스널
맨시티 2-1 첼시
QPR 3-2 리버풀
토트넘 1-1 스토크시티

22/03/2012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시티, 첼시 잡고 맨유 추격

맨체스터 시티가 수요일 저녁(영국시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지키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승점차를 1점으로 줄였다. 이로써 맨시티는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 남았다.

맨시티는 에띠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첼시전에서 첼시 수비수 개리 케이힐에 선취골을 내주며 고전했지만 78분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에시앙의 핸드볼로 얻어낸 PK골을 성공시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무승부로 끝날 뻔한 경기를 카를로스 테베즈가 살려냈다. 그는 사미르 나스리가 85분 터트린 역전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첼시전을 승리로 이끌며 맨시티는 홈에서 리그 경기 20연속 승리를 이어갔고,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또 토요일 열릴 스토크시티 원정에서 비기거나 이기게 되면 맨유를 넘어설 수 있는 발판도 마련했다.

역시 수요일 저녁 경기를 가진 스토크도 첼시와 마찬가지로 경기 후반 골을 내주며 좋지 않은 마무리를 했다. 카메론 제롬이 75분 팀에 선취골을 선사해 승리에 가까워졌으나, 라파엘 반 데 바르트의 인저리타임 헤딩골로 토트넘과 무승부를 이뤘다. 이번 경기에서 승점 1점 밖에 챙기지 못한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자동 진출권 획득에 불안한 상황을 이어갔다.

토트넘은 아스널이 구디슨 파크에서 에버튼에 승리를 거둠에 따라 4위로 내려 앉았다. 아스널은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8분 터트린 헤딩골을 끝까지 지켜냈다. 에버튼은 로이스톤 드렌테의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아 아쉬움을 삼켜야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