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긴 시즌을 달려오기 때문에 후반부의 게임은 모든 이들에게 특별하다. 우리가 우승할 확률은 아주 크다”

-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28/03/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시즌 후반부, 흥분된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시즌 후반부가 스릴있을 거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번 째 우승을 돕는 것이 흥분된다고 밝혔다.

8게임이 남은 현재, 맨유는 승점 3점 차의 선두를 지키고 있지만 앞으로 맨체스터의 두 클럽에게 어떤 일이 닥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하지만 치차리토는 자신과 맨유 선수들은 초조해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지금은 모든 선수들이 관여하고 싶어하는 시기다. 긴 시즌을 달려오기 때문에 후반부의 게임은 모든 이들에게 특별하다. 우리가 우승할 확률은 아주 크다”고 밝혔다.

“현재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 모든 것은 우리에게 달려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모든 게임을 이긴다면 우승은 우리 몫이 된다. 유럽 경기에서 탈락했기 때문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은 일주일에 한 번의 경기만 있기 때문이다. 게임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시즌 12골을 기록했던 치차리토의 울브스전 활약이 남은 시즌의 전조가 될 것이라 강조했다.

퍼거슨 감독은 유나이티드 리뷰에 “치차리토는 두 골을 기록하면서 우리가 필요한 그의 자신감을 되찾았다. 자신감에 차 있는 에르난데스는 시즌 후반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