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3/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시티의 발전 존중해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체스터 시티가 앞으로 적어도 10년 간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우승 라이벌이 될 거라 밝혔다.

전통적인 라이벌 관계를 유지해온 맨체스터 내의 두 클럽은 이번 시즌 우승경쟁을 벌이고 있다. 맨시티가 첼시전에서 승점 3점, 스토크전에서 1점을 추가해 다시 선두자리를 탈환한 상황. 퍼거슨 감독은 우승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음을 인정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우승경쟁이 계속될 거라 밝혔다.

“우리와 맨유, 맨시티 팬들 모두가 익숙해져야 하는 것은 맨체스터 더비가 빅게임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준결승이든, 결승이든 앞으로 10년 간은 계속될 것이다. 하지만 아스널, 첼시, 토트넘 역시 계속 안정화 되고 있고, 미래에도 여전히 훌륭한 팀을 유지할 거라 생각한다”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의 위협적인 도전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맨유의 많은 경험이 맨유의 손을 들어줄 것이라 강조했다.

“경험은 중요한 부분이다. 이번 시즌에도 우리의 우승이 반복될 것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우승경험이 있으면 반드시 도움이 된다. 맨시티를 존중해야 한다. 이번 시즌을 매우 잘 치르고 있고, 선두자리를 오래 지켰다. 여러 점을 종합해보면 그들이 한번도 패한 적이 없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 우리가 방문하는 것은 쉬운 도전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