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3/2012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비에이라 언급에 응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은퇴한 폴 스콜스를 복귀시킨 결정에 대해 비판적인 이야기를 건넨 파트릭 비에이라에게 한 마디를 건넸다.

전 아스널 레전드인 비에이라는 현재 맨체스터 시티에서 일하고 있는데, 맨유에게 압박감을 주고자 은퇴한 선수를 복귀시키는 맨유에게 맨시티가 겁 먹을 필요가 없다는 요지의 언급을 했다. 비에이라에 따르면 그것은 맨유가 라벨 모리슨과 폴 포그바를 놓치고 있기 때문에 이를 만회하기 위한 필사적인 행위일 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는 심리적인 압박감을 주기 위한 시도로 읽히는데, 퍼거슨 감독은 이에 대해 행복하게 웃어 넘겼다.

"지난 20년 동안 대영제국 최고의 미드필더를 데려오는 것이 필사적인 행위라면 난 그것을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다." 퍼거슨 감독이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내가 보기에는 비에이라가 프로그램화된 말을 한 것 같다. 로베르토 만치니는 몇주 전에 비아냥거린 적이 있다. 우리 모두는 전력을 다할 것이다. 우리는 그러한 심리 게임에 대한 정보가 충분히 있다."

"논점은 라벨 모리슨에 대한 것과 맨유가 팔고 싶어하는 젊은 선수들을 우리가 내놓는 것에 대한 이야기다. 이에 대해 명확히 하고자 한다. 분명한 이유가 있으니까. 하지만 우리는 포그바는 잔류시키고 싶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