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3/2012  Report by A Marshall and G Thompson in Bilbao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베르바, 다른 팀 갈지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비록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실행했지만, 베르바토프가 퍼스트팀 정예멤버가 될 수 있는 다른 팀을 찾아볼 것이라는 것을 인정했다.

베르바토프는 지난 시즌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올랐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많은 골을 넣었고, 18회 리그, 컵 게임 중 9차례 출전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전기회는 크게 줄어들었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에 뛰고자 하는 베르바토프의 바람을 이해한다면서 시즌이 끝나고 더 많은 대화를 나눌 것이라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는 빌바오전에 뛸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나는 공격수 선택에 좋은 옵션이 많다”면서 “그의 계약에 우리가 옵션을 행사할 것이다. 하지만 그와 대화를 해보니 그는 퍼스트팀의 정예멤버가 되고 싶어 한다. 시즌이 끝나고 고려해봐야 할 사안이다”고 밝혔다.

“지금 베르바토프는 유나이티드 소속이다. 하지만 그가 퍼스트팀 경기에 충분하게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출전을 보장해주는 일은 나에겐 어렵지만, 그가 원하는 것을 이해할 수는 있다. 아마 그는 다른 팀을 찾게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