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3/2012  Report by A.Marshall & N.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유 정신차려야

올드트라포드에서 열릴 아틀라티코 클럽전을 앞두고 있는 퍼거슨 감독이 이번 시즌 유러피언 리그를 대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경각심을 일깨웠다.

맨유는 유로파리그 16강 상대 빌바오를 홈으로 불러들여 지난 달 홈에서 아약스에 당한 패배를 설욕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매우 어렵다. 빌바오가 보여준 플레이들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그들은 현재 스페인에서 굉장히 발전하고 있는 팀이다. 어려운 게임이 될 것이다. 의심의 여지 없이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할 것이다. 이번 시즌 몇몇 유로피언 경기는 다소 실망적이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발전할 수 있는 기회다. 좋은 플레이가 필요하겠지만 우리는 그 기회를 잡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탈락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드러내면서, 그 역시 지난 4년 간 3차례나 결승에 오른 맨유가 이번 시즌엔 대체 무엇이 문제였는지 궁금하다고 밝혔다.

“잘 모르겠다. 우리는 그 동안 매우 잘해왔기 때문이다. 아약스 2차전에서 우리가 보여준 플레이가 정확한 이유일 것이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도 실수를 저질렀다. 우리의 잘못이다. 바젤전은 부주의했다는 점에서 언제나 기억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