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3/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퍼거슨: 우승 가능성 높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MUTV에 풀럼전 1-0 승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아주 주요한 역할을 할 거라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팬들에게는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을 거라고 농담을 던지면서도, 1-0 승리로 클린시트를 지킨 것에 기쁨을 표했다. 또 맨유가 프리미어리그 20번 째 우승을 할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지금 상황은 늘 있는 일이고 우리에게 익숙하다”면서 경기 종료를 앞두고 무승부가 될 뻔했던 경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0승리의 의미는 내가 늘 말해온 것이다. 이것은 챔피언십의 폼이다. 난 1-0 승리에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어찌됐던 승리를 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풀럼전에서 그랬듯이 지켜낼 것이고 옳은 일을 할 것이다”

풀럼전이 몇몇 사람들의 예상한 대로 쉽게 흘러가지는 않는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나도 알고 모두가 안다. 경험있는 선수들은 모두 알 것이다. 우리를 100년간 지켜본 관중은 우리가 승기를 잡기 못할 땐 여전히 긴장한다. 하지만 우리는 승리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승점 3점 획득으로 맨유가 새 역사를 쓸 가능성이 커진 것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당연하게 받아들이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지난 몇 달 간을 되돌아 보면 우리는 맨시티에 7점이 뒤져 있었다. 우리가 걱정하는 부분은 골득실차다. 하지만 승리는 명백히 중요하다. 계속 승리한다면, 우리 우승의 가능성은 높다”
더 많은 뉴스: 박지성 결장, 맨유 풀럼에 1-0 승



Team P GD PTS
1 맨유  30 +47 73
2 맨시티 30 +50 70
3 아스날 30 +22 58
4 토트넘 30 +18 55

"1-0 승리도 상관없다. 어찌됐건 우리가 승리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지켜낼 것이고 팀으로써 옳은 일을 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