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3/2012  Report by Mark Froggat
페이지 1 중 3 다음 » 

베르바토프가 그린 우승 계획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오는 일요일 토트넘 원정 경기에 앞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 우승컵을 다시 손에 쥐기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털어놨다.

2008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베르바토프는 맨유가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의 자리를 빼앗아 2연속 챔피언이 되기를 바랐다.

물론 상황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낙관적인 베르바토프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인정했듯이 타이틀 경쟁은 너무 자주 예측하기가 어렵다. 선수들보다는 도박사들에게는 좀 더 즐거운 상황이다.

"팬들에게 좀 더 즐거운 상황일 지 모른다고 생각한다. 항상 긴장감이 있기 때문이다." 베르바토프가 설명했다. "우리는 누가 경기에서 이길 지, 누가 승점을 가져갈 지, 또 누가 1위를 차지할 것인 알지 못한다. 마지막 두 세 달이 항상 어렵다."

"우리는 경험이 많고 매번 새롭게 변해야 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경기에서 이기고 승점을 획득하는 것이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1위를 차지할 수 있고, 우승컵을 손에 쥘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2~3경기가 남아 있는 상황에서는 편안해질 수 있다. 이것이 계획이다. 우리가 모두 충실히 이를 이행한다면 이보다 좋을 수가 없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