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긱스와 함께 쉐보레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상하이에 갔을 때, 팬들은 다른 레벨의 열정을 보여줬다. 그들은 긱스에 매우 열광했다"

- 브라이언 롭슨

18/09/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롭슨, 여름 투어 기대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홍보대사 브라이언 롭슨이 맨유닷컴과 인터뷰를 갖고 프리시즌 투어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맨유가 플레이하는 모습을 본 지 오래된 느낌이다. 투어 떠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는가?
팬들에게는 공백이 길게 느껴지는 것 같다. 그들에게 여름 휴식기는 언제나 크다. 하지만 선수들, 특히 유로2012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선수 입장에서는 시즌 개막이 금방 다가온다. 그래도 선수들이 다시 뛰는 모습을 보면 기쁠 것이다. 우리는 남 아프리카에서 두 게임을 하게 되고, 다음은 중국, 마지막으로 노르웨이로 가게 된다. 좋은 프리시즌 투어가 될 것이다.

1993 남 아프리카 투어 당시 멤버였는데…
그렇다. 그곳은 언제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훌륭한 팬들이 있다. 감독이 큰 쇼핑센터에서 우리에게 사인 세션을 가지라고 했을 당시, 1,000명의 팬들이 모였다. 우리는 대단한 환영을 받았고, 이번 투어엔 더 대단할 거라 생각한다.

첫 투어 경험으로 아시아팬들 역시 매우 열정적인 걸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 긱스와 함께 쉐보레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상하이에 갔을 때, 팬들은 다른 레벨의 열정을 보여줬다. 그들은 긱스에 매우 열광했으며, 우리가 어디를 가든 모두 꽉 차있었다. 젊은 선수들에겐 이러한 투어가 좋은 경험이 된다. 그들도 즐길 것이라 확신한다.

스쿼드가 젊은 선수들로 꾸려질 거라 예상하나?
그렇게 생각해왔다. 퍼거슨 감독이 유로 2012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시즌 시작 전 휴식을 줄 예정이기 때문에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가 갈 것이다. 몇몇 젊은 선수들이 투어에 함께 할 거라 생각하고, 그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하지만 리오 퍼디난드, 폴 스콜스와 같은 많은 베테랑 선수들도 참가할 것이다. 젊은 선수들에겐 베테랑들과 함께 여행하고 플레이하는 것 역시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