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6/2012  Report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바르셀로나와 경기 예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8월8일 바로셀로나와 경기를 치르기 위해 고텐부르크를 찾는다. 울레비 스타디움에서 열릴 이 경기는 DHL 2012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2012/13시즌을 앞두고 맨유의 준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고텐부르크 방문은 퍼거슨 감독 체제 아래에서는 1994년 11월 첫 방문 이후 두 번째다. 하지만 그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매트 버스비경 체제 당시, 두 차례 방문한 적이 있다. 당시 맨유는 1955년 5월에 고텐부르크 얼라이언스를 상대로 4-2 승리를, 1년 후에는 4-0 승리를 거뒀다.


맨유 사장 데이비드 길은 경기 일정을 발표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바로셀로나의 경기는 세계 축구 중 가장 주목 받는 경기 중 하나다. 갓이벤트(GotEvent)와 함께 이 경기를 아름다운 도시 고텐부르크에서 열게 돼서 기쁘다. 스칸디나비아 전역에 우리의 훌륭한 팬들이 있다는 점과, 다음 시즌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경기가 될 것”이라 밝혔다.

DHL 익스프레스 유럽 CEO 존 피어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또 다른 투어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해 고텐부르크 투어에 만전의 지원을 할 것이며, 맨유가 그라운드에서 성공적으로 경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