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6/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카가와, 맨유의 스타 될 것

맨유닷컴은 도쿄 주니치 스포츠의 축구 기자 코키 하라다와 카가와 영입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신지 카가와에 관심이 있다는 비밀은 잘 지켜지지 않았는데?
그런 것 같다. 맨유와 카가와에 대한 루머는 몇 주 동안 영국과 일본 미디어에 의해 보도했고, 많은 팬들이 실제 이적이 이뤄지길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 이적이 확정됐고, 일본의 모든 이들은 매우 흥분하고 있다. 이전에도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일본 선수들이 있었다. 이나모토 주니치가 풀럼에서, 나카타 히데토시가 볼튼에서, 그리고 지난 시즌엔 미야이치 료가 볼튼에서 뛰었다. 하지만 맨유는 그런 팀들보다 큰 클럽이고, 카가와는 빅 스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카가와는 어떤 선수인가? 현 맨유 스쿼드 중 비슷한 선수가 있는가?
현재 맨유에는 카가와와 비슷한 선수가 없다. 카가와는 많은 기회를 창조해내는 사미르 나스리나 루카 모드리치와 좀 더 비슷하다. 하지만 그 두 선수보다 골을 더 많이 넣는다. 그의 베스트 포지션은 스트라이커 바로 뒤다. 도르트문드에서도 그 자리에서 뛰었다. 그가 빠른 선수는 아니지만 왼쪽에서도 뛸 수 있다. 퍼거슨 감독이 카가와를 데리고 4-3-2-1 포메이션을 구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카가와가 폴 스콜스와 같은 훌륭한 미드필더와 함께 뛸 수 있는 기회를 잡아서 기쁘다.

카가와가 도르트문드에서 얼마나 성공을 거뒀는가?
2010년 J리그에서 독일로 옮긴 후 빠르게 적응했고, 팀이 연달아 분데스리가 우승하는데 일조했다. 특히 지난 시즌 더블을 달성했을 때 그랬다. 그는 높은 수준의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