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카가와는 패스 능력도 좋고 기회를 창출하는 능력도 좋다. 태클도 좋아 팬들의 기대에 응할 것이다. 괜찮은 영입이다"
-데니스 어윈
11/06/2012  Reported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어윈, 카가와 재능 인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적인 수비수 데니스 어윈이 카가와 나타냈다. '맨유에 필요한 선수'가는게 어윈의 말이다.

맨유의 레전드인 어윈은 카가와가 도르트문트에서 활약할 당시 실제 경기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직접 관전한 경험이 있다. 이제 맨유의 일원이 될 카가와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팬들의 환호를 받는데 오린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게 어윈의 말이다. 어윈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팬들이 원하던 공격형 미드필더이자 멀티 플레이어다"고 평했다.

어윈은 "카가와는 패스 능력도 좋고 기회를 창출하는 능력도 좋다. 태클도 좋아 팬들의 기대에 응할 것이다. 괜찮은 영입이다"고 말했다.

일본 태생인 카가와는 일본에서 독일로 진출해 적응기가 길지 않았다. 어윈은 카가와가 잉글랜드에서도 잘 적응하리라 기대했다. 환경에 대한 적응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게 어윈의 말이다.

어윈은 "체력적으로 독일해 비해 힘들 수 있다. 하지만 분데스리가 역시 엄청나게 치열한 리그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체격이 작아도 성공한 선수들이 많이 있기에 카가와 역시 체격적인 문제는 전혀 되지 않을 것이다"라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직접 확인하고 싶어서 독일을 찾아 컵 대회 결승전을 과넌했을 것이다. 당시 도르트문트가 5-2로 승리했고, 카가와 역시 골을 넣었다. 아마도 그 경기를 보고 맨유에 적합한 선수라는 확신을 가졌을 것이다"고 말했다.

카가와는 영국에서 메디컬 테스트와 워크 퍼밋 발급만 받으면 정식 입단을 한다. 사실 카가와는 일본 국가대표팀에서 측면 윙어로 활약하지만 중앙 미드필더 역시 잘 소화할 수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