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6/2012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A매치 - 나니의 포르투갈 패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하파엘과 나니가 각자 자국의 국가대표로 출격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맨유의 라이트 백 하파엘은 브라질 국가대표팀에 소속되어 아르헨티나와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는 4-3이라는 최종 스코어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90분간 두 장의 퇴장이 나오며 친선전의 열기를 더했다. 리오넬 메시는 후반 30분에 넣은 결승골로 해트트릭을 했다. 하파엘은 경기 종료 5분전 나이오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내려왔다. 남미 최고의 팀 두 팀이 맞붙은 경기는 3-3으로 마무리되는 듯 했지만 4-3으로 아르헨티나가 승리를 거두었다.

나니는 유로 2012에서 포르투갈 대표팀에 소속되어 경기를 가졌다. 나니는 조별리그 첫 경기인 독일과의 경기에 나섰다. 앞서 언급한 남미의 경기보다는 골이 나오지 않았지만 승부는 독일의 승리로 갈려졌다. 마리오 고메즈가 후반 27분 결승골을 넣으며 우섰다. 나니의 포르투갈이 속한 B조는 '죽음의 조'로 정평이 나 있으며, 덴마크가 네덜란드를 1-0으로 이겼다. 안더스 린가드는 덴마크의 대표팀 교체 명단에 올랐지만 끝나 그라운드에 오르지 않았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소속된 멕시코 대표팀은 3-1로 기아나와의 월드컵 예선전에서 승리했다. 맨유 소속 선수 중 유일하게 승리를 거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