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7/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세리: 발전하고 싶다

프레데릭 베세리가 퍼스트팀에서 첫 출전을 기록한 것에 대해 기쁨을 표하면서도, 자신은 여전히 라이트백에 적응하기 위해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주로 중앙 수비수에서 뛰다 지난 1월 맨체스터 시티에서 맨유로 이적한 베세리는 맨유 입성 후 리저브팀에서 다른 포지션에 기용됐다. 지난 시즌 부상 때문에 출전에 제약을 받은 경험이 있어 5만 명의 팬들이 군집한 더반에서 아마줄루전에 선발 출전한 것은 본인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그는 MUTV에 “기분 좋다”며 “관중이 많았고, 퍼스트팀에서 플레이 했다.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주로 중앙 수비에 플레이했다. 하지만 어느 포지션에서도 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라이트백은 새로운 포지션이지만 전에도 뛰어본 적이 있다. 물론 향상해야 할 부분은 있다”

“오른쪽에서 뛰는 것은 좀 다르다. 많은 면에서 발전해야 한다. 하지만 경기에 나서는 것은 언제나 좋은 경험이다”

“팬들은 홈팀보다 우리를 더 많이 응원해줬다. 그것은 언제나 행복한 광경이다. 퍼스트팀과 훈련하고 경기를 하면서 배울 점이 많기 때문에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익숙해 질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게임이 기대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