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제 파비우가 QPR 로 갔기 때문에 우리 레프트백은 조금 부족해졌다. 그것이 우리가 로비 브래드를 레프트백으로 키우려는 이유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더반

17/07/2012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팀 운용 계획 언급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수요일 열릴 DHL 투어 마아줄루와의 개막전을 앞두고 팀을 꾸려나갈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더반 도착 후 인터뷰를 가진 퍼거슨 감독은 젊은 선수들과 베테랑들이 적절히 섞여 경기에 나갈 것이며 로비 브래디가 레프트백으로 출전할 기회를 잡을 거라 밝혔다.

브래디는 리저브팀에서 레프트백 포지션을 경험한 바 있어 출전 준비를 마친 상태다. 제시 린가르드는 좀 더 전방에서 플레이 할 것이며 신지 카가와 역시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경험 있는 선수들이 우선순위다. 하지만 젊은 선수들 역시 매 게임에 나설 것이다. 카가와는 치차리토와 함께 투입될 것이다”

“마이클 캐릭, 리오 퍼디난드, 폴 스콜스가 플레이 할 것이다. 안드레스 린데가르트, 린가르드 역시 경기에 나설 것이고, 브래디는 레프트백으로 나간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도 경기에 투입된다”

“어린 로비 브래디는 레프트백으로 나갈 것이다. 그는 원래 레프트윙이지만, 레프트백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지난 시즌 훌 시티에 임대가서 매우 잘 했다. 그는 확실히 레프트백으로 출전할 것이다. 몇 명의 교체가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유연하게 교체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젊은 선수들이 큰 경기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