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Nick Coppack in Durban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오, 35게임 출전 목표

리오 퍼디난드가 자신이 2012/13시즌 35게임 이상 출전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현재 DHL 2012 프리시즌 투어 차 남아공에 방문에 캡틴을 맡고 있는 퍼디난드는 최근 몇 년 간 통증이 있었다고 시인하면서도, 그의 몸은 여전히 탑 레벨의 축구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수요일 마아줄루 FC전을 앞두고 더반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퍼디난드는 맨유의 메디컬 스태프에 찬사를 보내며, 지금 자신이 부상 위험에 노출돼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에 반기를 들었다.

“지난 몇 시즌 동안 나의 부상에 대해 잘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 시즌 나는 35게임 정도를 뛴 것 같다(그는 실제로 38게임에 출전했다). 허리 부상에 대해서는 맨유의 물리치료사와 스포츠 과학팀 덕분에 내 자신을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들이 잘 도와준다”

“이번 시즌에 지난 시즌과 비슷하게 경기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게 된다면 훌륭할 것이다"

사실, 2011/12시즌 퍼디난드의 38게임 출전은 지난 두 시즌(29, 21) 보다 향상된 수치였고, 그가 더 이상 탑 레벨에서 플레이 할 수 없다는 조롱들을 잠재웠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