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재계약을 하게 되어 행복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뛰는 것을 사랑한다. 훌륭한 팀 정신과 이기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

- 하파엘

02/07/2012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하파엘, 맨유와 재계약

하파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4년 재계약에 합의해 2015/16 시즌까지 올드 트라포드에 남아있게 됐다.

21세인 라파엘은 2008년 여름 맨유에 입성했고, 퍼스트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브라질 대표팀에도 선발됐다.

알렉슨 퍼거슨 감독은 맨유닷컴에 하파엘을 앞으로 4년 간 더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하파엘은 맨유에서 미래가 밝은 젊은 선수 중 하나다. 플레이하는데 두려움이 없고, 자신에 대한 믿음도 강하다”.

“맨유에 들어온 이후로 많이 발전했다. 그의 에너지와 열정은 보기에도 즐겁다. 하파엘은 세계 최고의 풀백이 될 자질이 있다. 그와 재계약 하게 되어 기쁘다”

하파엘 자신도 기쁨을 표현했다: “재계약을 하게 되어 행복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뛰는 것을 사랑한다. 훌륭한 팀 정신과 이기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

“이곳에서의 시간은 정말 대단했다. 두 차례 리그 우승과, 리그 컵, 클럽 월드컵 우승은 더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싶게 만들었다. 퍼거슨 감독님이 날 믿어주어 고맙고 팬들의 서포트에도 감사하단 말을 하고 싶다”

더 많은 뉴스: K리그, 박지성 올스타 참가에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