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DHL 투어

7월18일 수요일 v 마아줄루 FC
7월21일 토요일 v 아약스 케이프타운
7월25일 수요일 v 상하이 선화

이 후 오슬로, 예테보리, 하노버에서 세 게임 예정

17/07/2012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수비수들, 좋아지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들의 부상 문제가 다음 달 새 시즌에 본격 돌입하기 전에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복합적인 이유로 맨유의 베테랑 수비수들 중 DHL 투어에 참가하는 선수는 리오 퍼디난드가 유일하다. 이에 대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조니 에반스는 시즌 초반 결장할 것으로 보이지만 크리스 스몰링, 네마냐 비디치이 좋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더반에서 “조니 에반스는 수술을 받았다”며 “그가 시즌 초반 함께 할 수 있을 지는 확실치 않지만 길게 결장하지는 않을 것이다. 비디치는 시즌을 함께 시작할 것이다. 그것에 대해서는 확신한다. 그는 적절한 양의 훈련을 소화하고 있지만 아직 그의 평소 모습은 되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를 투어에 데려올 이유는 없었다. 그는 캐링턴에 돌아와 여러 훈련 시설과 전문가와 함께 하고 있다. 우리가 맨체스터로 돌아갈 때쯤엔 그가 평소다운 위협적인 모습으로 돌아와 있기를 바란다”

“크리스 스몰링은 조금씩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그가 당한 사타구니 근육 파열은 집중해서 돌봐야 할 부분이다. 그는 좋아지고 있고, 시즌을 함께 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긱스, 플래쳐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