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DHL 투어


7월18일 수요일 v 마아줄루 FC
7월21일 토요일 v 아약스 케이프타운
7월25일 수요일 v 상하이 선화

이후 오슬로, 예테보리, 하노버에서 세 경기 예정

16/07/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DHL 투어 스쿼드 확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젊은 선수들과 베테랑들이 DHL 프리시즌 투어 첫 목적지인 남아공을 향해 월요일 아침(현지 시간) 출국한다.

22명으로 구성된 스쿼드는 맨체스터 공항에서 첫 경기가 열리는 더반으로 향한다. 이후 케이프타운과 중국 상하이로 향하는 일정이다. 투어 스쿼드의 캡틴을 맡은 리오 퍼디난드를 포함해 마이클 캐릭, 폴 스콜스 등의 베테랑들에, 다비데 페트루치, 제시 린가르드, 라이언 터니클리프 등의 젊은 피가 합류한다. 지난 시즌 베식타스에 임대 갔다가 올드 트라포드로 복귀한 공격수 베베 역시 이번 투어에 참가한다.

맨유 선수들은 수요일 저녁 더반에서 마아줄루 FC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토요일 아약스 케이프타운과 친선경기를 갖는다. 맨유는 수요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상하이 선화전을 끝으로 투어 첫 파트를 마무리 짓고, 다음 달 노르웨이, 스웨덴, 독일 등지로 2차 투어를 떠나게 된다.

모든 투어 게임은 MUTV와 MUTV 온라인으로 생방송 되며, 경기관련 뉴스, 인터뷰, 경기 뒷이야기 등도 맨유닷컴을 통해 공개된다.

투어 스쿼드: 린데가르트, 아모스, 존스톤, 퍼디난드, 베세리, 베르미질, 우튼, 블래킷; 발렌시아, 안데르손, 캐릭, 스콜스, 포웰, 카가와, 베베, 터니클리프, 린가르드, 브래디, 페트루치; 베르바토프, 치차리토, 마케다

더 많은 뉴스: 퍼거슨, 영입 더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