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7/2012  Report by Adam Marshall &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베르바토프 맨유 떠날 듯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1-0으로 승리한 아마줄루와의 프리시즌 경기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플레이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베르바토프가 팀을 떠날 것임을 시사했다.

베르바토프는 더반에서 페데리코 마케다의 결승골 어시스트를 포함해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줬다. 하지만 올드 트라포드를 떠날 수 있다는 가능성은 여전히 제기됐다.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가 9번 셔츠에 어울리는 출전기회를 갖고 싶어 한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디미타르의 능력을 일일이 말할 필요는 없다. 그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다. 지난 시즌 그가 원하는 만큼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그 나이에 포워드 2인자가 된 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을 것이다. 지난 시즌엔 루니, 치차리토, 웰백이 그보다 앞 서 있었다. 오늘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고, 결승골 상황에서도 매우 잘 해줬다”고 밝혔다.

“베르바토프는 확실히 떠나고 싶어 한다. 그건 다른 문제다. 그가 만약 맨유에 남는다면, 난 행복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 팀에 새로 들어오고, 디미타르가 떠나기를 원한다면 그렇게 처리해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 유니폼을 입고 처음으로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낸 신지 카가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카가와는 더 많은 시간을 출전할 수 있던 상황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