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에게는 리오 퍼디난드, 조니 에반스, 폴 스콜스, 마이클 캐릭, 치차리토, 안토니오 발렌시아… 등이 있다. 좋은 레벨의 선수들이 투어에 오를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MUTV

05/07/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투어 멤버 언급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DHL 투어에 참가하는 스쿼드에 대해 언급했다. 유로2012에 참가한 멤버들과 향후 올림픽에 참가할 멤버들 문제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 나니, 라이언 긱스를 포기해야 하는 반면, 맨유의 새로운 넘버 7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새 이적생 신지 카가와를 포함해 많은 선수들을 부를 수 있는 상황이다.

잉글랜드가 에스토니아에서 열리는 U-19 유럽 본선에 참가하고, 맨유의 젊은 세 선수가 이 경기에 참가하기는 하지만 투어에도 참가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열려 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에 “투어에 어느 선수들을 데리고 갈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문제였다. 적절한 방법으로 맨유를 대표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면서 “특히 아시아에는 훌륭한 팬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을 실망시킬 수 없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좋은 스쿼드를 데리고 투어에 올라야 한다. 유로 2012에 참가한 선수들은 명백히 투어에 참가할 수 없을 것이다(안드레스 린데가르트는 제외). 그리고 라이언 긱스와 탐 클레벌리는 올림픽에 참가하기 때문에 역시 투어에는 참가할 수 없다”

“하지만 그 선수들 말고도 우리에게는 리오 퍼디난드, 조니 에반스, 폴 스콜스, 마이클 캐릭, 치차리토, 안토니오 발렌시아… 등이 있다. 좋은 레벨의 선수들이 투어에 오를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