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아마줄루 FC 0
맨유 1
(마케다 20)

프리 시즌, 2012년7월18일 모세스 마비다 스타디움 

26/07/2012  Report by Nick Coppack in Durban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포트: 아마줄루 0 맨유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수요일 저녁(현지 시간) 더반에서 열린 DHL 2012 투어 첫 경기서 페테리코 마케다의 골에 힘입어 아마줄루 FC에 1-0 승리를 거뒀다.

두 팀 모두 경기 초반 골 기회를 만들어 냈으나 양쪽 골키퍼의 활약에 막혔다. 맨유의 안드레스 린데가르트 골키퍼와 아마줄루의 타우프와 카피니 골키퍼는 여러 차례 선방쇼를 보여주며 상대의 슛을 막아냈다.

점수가 많이 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더반팬들에 실망을 안겨준 경기는 아니었다. 양팀은 몇 차례 환상적인 패스 플레이를 보여줬고, 훌륭한 정신력으로 치러진 경기였다. 경기 후반 신지 카가와의 깜짝 출전도 눈길을 끌었다.

또 하나의 새 이적생 닉 포웰은 경기에 나서지 않았지만, 맨유 라인업에는 뉴페이스들이 즐비했다. 프레데릭 베세리, 스콧 우튼, 로비 브래디, 제시 린가르트 모두 처음으로 시니어 경기에 출전했고, 마르닉 베르밀, 타일러 블래킷, 라이언 터니클라프, 다비데 페트루치가 후반전에 교체 출전했다.

넬슨 만델라의 94번째 생일에 치러진 경기는 시작부터 분위기가 밝았다. 마케다의 발재간과 멋진 슛에 이어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도 좋은 찬스를 만들어냈고, 폴 스콜스는 훌륭한 패스들을 선보였다.

이날 중앙에서 플레이한 베르바토프는 냉정한 판단력을 앞세운 날카로운 슛으로 카피니 골키퍼를 위협했고, 얼마 안돼 린데가르트 골키퍼 역시 아얀다 들라미니의 위협적인 슛을 막아냈다.
후반전에 돌입해 아마줄루는 두 장의 교체카드를 썼고, 퍼거슨 감독은 베르밀을 베세리로 교체시켰다. 이에 활약을 이어갈 수 있던 베르바토프는 후반 초반 날카로운 슛을 선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