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정말 열심히 경기에 임했다. 몇몇 선수는 경기 종료를 향해 갈수록 경련이 일어났다. 나도 그 중 한 명이었다."
-대니 웰벡
22/01/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웰벡: 승리 요인은 내가 아닌 팀

또 한 번의 중요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해 득점을 올렸지만 대니 웰벡은 맨유가 아스널을 제압한 것은 맨유 선수단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고 치하했다.

타고난 골잡이인 웰벡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81분에 결승골을 넣었다. 연속골 퍼레이드를 계속 이어갔고, 웨인 루니와의 파트너십 역시 점점 끈끈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너무나도 황홀하다. 하지만 팀원 모두가 경기 내내 지치는 줄 모르고 뛰어 다녔다." 웰벡이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팀 차원에서 대단한 노력을 했고, 승점 3점을 획득해 너무나 기쁘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경기에 임했다. 몇몇 선수는 경기 종료를 향해 갈수록 경련이 일어났다. 나도 그 중 한 명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정말로 열심히 뛰었고, 전체적으로 대단한 팀 차원의 경기력을 보였다."

"우리는 몇 번의 골 찬스가 있었다. 정확히 공을 찼고, 아스널 수비 뒷공간으로 찔러 넣는 정교한 패스를 시도했다. 우리가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한다."

"내 목표는 맨유 1군에 와서 플레이를 하는 것이었다. 운 좋게도 나는 현재 그렇게 하고 있다. 웨인 루니와 함께 최전방에 붙박이로 있으면서 우리는 대단한 파트너십을 만들어내고 있고, 계속해서 그것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웰벡은 맨유 선수단이 에미레이츠 탈의실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극적인 승리를 봤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맨유는 각자 할 일이 무엇인지 초점을 잃어버리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