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 선수들 때문에 기쁘다. 그들은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였고, 경기를 지배했으며 좋은 축구를 펼쳤다. 전혀 패배를 당할 만 하지 않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8/01/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패배가 믿겨지지 않는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FA컵 리버풀전 패배에 대해 설명하면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맨유가 안필드에서 열린 경기를 지배한 탓이다.

리버풀의 다니엘 아게르는 21분에 먼저 골을 넣었고, 전반전 종료 6분 전에 박지성이 빛나는 동점골을 작렬했다.

경기는 무승부로 흘러 올드 트라포드에서 재경기가 열리는 듯 했으나, 디르크 카윗이 경기 종료 2분을 남겨 놓고 결승골을 터뜨렸다.

"우리가 어떻게 패배했는지 모르겠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우리는 정말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이런 일은 FA컵에서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다. 딱 한번 좋지 못한 순간이 벌어지고 경기에 패한다. 수년 간 수없이 많이 경험했던 '서든 데스' 상황이다. 아주 기분 나쁜 한 방이었다. 우리가 이렇게 패할 만 하지는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 선수들 때문에 기쁘다. 그들은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였고, 경기를 지배했으며 좋은 축구를 펼쳤다." 퍼거슨 감독이 덧붙였다. "그들은 전혀 패배를 당할 만 하지 않았다. 우리는 승리를 거둬야만 했다. 우리가 리버풀 보다 더 나앗다."

"하지만 그것이 내가 두려워 한 FA컵 축구다. 이런 일이 일어난 게 처음은 아니다. 괴멸시키는 한 방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