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1/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복귀 후 승리 기뻐

크리스 스몰링이 편도염으로 인한 결장 후 컴백해 맨시티전을 3-2 승리로 장식한 것에 기쁨을 표했다.

스몰링은 지난 달 그의 친정팀인 풀럼전 승리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하다가, 맨시티전에 깜짝 복귀했다. 이번 복귀를 계기로 스몰링은 앞으로 좋은 플레이를 선보여 그간 결장했던 시간들을 보상할 것이라 선언했다.

그는 맨유TV와의 인터뷰에서 “크리스마스시즌과 새해는 나 자신에게 실망스러운 기간이었다. 그 시간 동안 대부분 침대에 누워있었기 때문”이라면서 “지금은 원래 컨디션으로 돌아왔고, 훈련에도 참가하고 있다. 남은 경기들에 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웨인 루니의 2골과 대니 웰백의 환상적인 마무리 골은 일요일 맨유의 승리를 이끌었고, 지난 프미리어리그 2경기 연속 패배로 인한 실망감을 극복했다. 이 날 보여준 맨유의 공격력은 어떠한 경기도 이기기에 충분했다.

전반전에 맨유가 보여준 플레이는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스몰링은 팀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 밝히면서도, 루니의 플레이에 대한 찬사도 잊지 않았다. 그는 “우리는 좋은 패스 플레이를 했고, 집중력을 보였다. 우리는 몇 차례 훌륭한 플레이를 선보였다. 전반전은 정말 굉장했다. 웨인 루니로의 두 골을 비롯해 그의 전체적인 플레이 역시 훌륭했다”면서 “11명의 선수가 이룬 결과다. 후반에 잠시 주춤하긴 했지만 우리는 곧 회복했고, 중요한 것은 우리가 승리했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