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폴 스콜스가 복귀한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됐다. 그의 복귀는 그 동안 들었던 뉴스 중 가장 좋은 소식 중 하나다”

- 보비 찰튼 경

16/01/2012  Report by Adam Bostock

보비 찰튼 경, 스콜스 환영

보비 찰튼 경이 폴 스콜스의 맨유 복귀를 따뜻하게 환영했다.

보비 경은 유나이티드 리뷰에 출고한 칼럼에 “스콜스의 복귀 덕에 이번 시즌 우승이 더욱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그는 “폴 스콜스의 복귀는 그 동안 들었던 뉴스 중 가장 좋은 소식 중 하나”라면서 “그가 얼마나 고민했는지 충분히 상상할 수 있다. 하지만 그는 다시 뛰고 싶은 이유 하나로 복귀를 결정했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이고, 그를 맞이할 수 있는 우리는 행운아들이다. 그의 복귀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기뻤고, 그 덕분에 지난 일요일은 최고의 날이었다”고 밝혔다.

보비 경에게 이번 주는 더더욱 행복했을 것이다. 스콜스가 토요일 볼튼전에서 중요한 골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위치에서 슛을 시도해 볼튼 골키퍼 아담 보그던의 저항을 무너뜨린 것은 정말 스콜스 다웠다.

보비 경은 “스콜스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선수”라며 “그는 지금 더 행복하다. 그가 얼마나 더 취고 기량을 보여줄 지 모르겠다. 아마 이번 시즌 말이 되겠지만, 확실치는 않다”고 말했다. 또 “그는 훌륭한 선수이고, 우리는 운이 좋다. 우리는 미드필드에 창의적인 선수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갑자기 폴 스콜스가 문을 두드렸고, 다시 뛰고 싶다고 했다. 퍼거슨 감독은 이것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생각했을 것”이라 덧붙였다.

더 많은 뉴스: 퍼거슨 감독, 볼튼전 승리 기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