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1/2012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우리 준비는 완벽해

폴 스콜스가 맨체스터 시티에 우승경쟁에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 것”이라 경고했다.

폴 스콜스는 우승경쟁의 승자와 패자를 모두 경험한 베테랑이다. 10회에 걸친 우승을 경험한 반면, 아깝게 우승을 놓친 경험도 있다. 그래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 누구보다 익숙하다.

스콜스는 어제 저녁, 축구 기자협회와의 만찬자리에서 “두 팀 다 이겼기 때문에, 순위는 변동이 없다”면서 “우리가 더 어려운 경기를 치렀다고 생각한다. 원정경기는 언제나 어렵기 때문이다. 우리는 원정에서 3점을 얻었다”고 밝혔다.

두 맨체스터 팀이 각각 16게임을 남겨놓은 상황에서, 스콜스는 팀 페이스 조절 역할을 맡고 있고, 그 역할에 만족하고 있다.

그는 “아직 시즌이 3개월 더 남아있다. 시즌이 막이 내릴 때 우리가 1위 자리에 있기를 바란다”면서 “맨시티는 지금까지 잘해왔다. 하지만 우리와의 승점차는 단 3점이다. 시즌이 끝날 때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우리 자신을 돌보고 올바른 결과를 얻어내는 것이 우리가 할 일이다”고 밝혔다.

스콜스는 아스널전에 교체선수로 활약해, 대니 웰백의 골이 터지기 6분 전에 그라운드를 밟았고, 이로써 은퇴 복귀 후 맨유의 매 경기에 나서고 있다. 또 그가 지금까지 나선 3경기 모두 맨유가 승리했다. 이에 대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