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맥락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나와 맨유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난 오랫동안 이 클럽에서 뛰기를 원한다."
-웨인 루니
08/01/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난 어느 곳도 안 간다

웨인 루니가 올드 트라포드에 오랫동안 머물겠다는 의사를 표시하며 자신의 미래에 대한 추측을 일축했다.

최근 영국 언론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루니의 관계가 깨졌다며 루니가 이번 달 또는 여름에 매각될 것이라고 추측 보도했다.

루니는 금요일 밤에 터져 나온 무성의한 추측 보도를 일축하며, 맨체스터 시티와의 FA컵 경기가 끝난 후 이 문제에 대해 다시 한 번 언급했다.

"나는 최근 언론에서 언급된 모든 것들이 완전히 말도 안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루니가 'ITV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맥락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다. 나와 맨유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난 오랫동안 이 클럽에서 뛰기를 원한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의 주장에 대해 적극 지원 사격했다. 하지만 루니에게 언론의 관심 때문에 계속해서 소진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우리는 루니에 대해 이를 설명해야만 한다. 그는 좋든 싫든 헤드라인 메이커다." 퍼거슨 감독이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언론은 개의치 않는다. 이것은 폴 개스코인이 있던 시절 다년 간 우리가 경험했던 상황이다."

"루니는 새로운 폴 개스코인이다. 헤드라인 메이커다. 우리는 오늘 루니를 그와 같이 보고 있다. 루니의 흠결은 언론에 의해서 완전히 드러날 것이다. 그것이 그들의 방식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가 다뤄야 할 동물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