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1/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스콜스 복귀 환영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웨인 루니, 그리고 크리스 스몰링은 은퇴선언 후에 다시 맨유로 돌아와 올 시즌이 끝날 때까지 맨유를 위해 뛰겠다는 결정을 내린 스콜스에 경의를 표했다.

스콜스는 지난 5월 은퇴 후 워렌 조이스와 함께 리저브팀 코치를 맡으며 새로운 경력을 이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지난 일요일 맨유닷컴은 스콜스(37)가 맨유 유니폼을 다시 입을 것이라 보도했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FA컵에서 3-2승리를 거둔 후 퍼거슨 감독은 스콜스의 파격적인 복귀에 대한 뒷이야기와 그의 결정이 맨유에게는 큰 혜택일 것임을 설명했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몇 주 동안 스콜스는 리저브팀과 함께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 또 체육관에서 많은 운동을 하고 있다”면서 “그는 은퇴를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가 부정적인 생각을 할 이유는 없었다. 선수들도 매우 기뻐했고, 나 역시 기쁘다. 팬들 역시 기뻐할 것”이라 밝혔다.

또 “우리는 그의 훈련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지난 주부터 트레이닝 세션에 참가했다. 이번 시즌 매우 중요한 포지션에 스콜스가 추가됐다는 것은 굉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스콜스는 지난 일요일 맨시티전에서 후보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후반전에 기쁨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맨유팬들의 열렬한 환호성을 받으며 나니와 교체되어 깜짝 출장을 성사시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