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1/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디난드, 레전드 복귀 찬사

리오 퍼디난드가 이번 주말 같은 그라운드에 서 있을 프리미어리그의 두 레전드, 폴 스콜스와 티에리 앙리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콜스는 은퇴선언을 깨고 맨유 스쿼드로 돌아왔고, 앙리는 뉴욕 레드 불스로부터 임대로 아스널에 복귀했다. 이 두 선수는 일요일 오후 4시(영국 시간)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에 함께 모습을 드러낼 수 있게 됐다.

스콜스와 앙리는 이미 훌륭한 복귀 신고식을 치렀다. 앙리는 칼링컵 리즈전에서 아스널에 골을 안겼고, 스콜스 역시 볼튼전에서 팀의 첫 골을 선사했다. 퍼니난드는 두 레전드의 복귀를 지켜보는 것이 기쁘다면서, 스콜스가 맨유의 우승을 도울 것이라 밝혔다.

퍼디난드는 “훌륭한 두 선수의 복귀가 기쁘다”면서 “만약 내가 역대 최고 프리미어리그 선수 탑 5를 뽑는다면, 스콜스와 앙리 모두 명단에 들어있을 것”이라 밝혔다. 또 “앙리의 복귀는 물론 아스널에 천군만마와 같다. 스콜스의 복귀도 우리에게 그렇다. 스콜스가 우리 팀이 두 개 이상의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퍼디난드 역시 다른 맨유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스콜스의 복귀를 예상하지 못했다. 탑 클럽으로 복귀할 수 있는 선수는 세계적으로 몇 안 될 것이라 말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