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1/2012  Report by Steve Bartram

에브라: 전략의 승리

파트리스 에브라가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소중한 승리를 거둔 뒤, 맨유 전략의 승리라 자평했다.

맨유는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대니 웰백의 골에 힘입어 천금 같은 승점 3점을 추가했다. 두 골은 모두 아스널의 풀백을 무너뜨릴 만큼 인상적인 윙 플레이에서 나왔다는 것이 의미가 크다.

에브라는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계획했던 대로 경기가 진행된 것 같다. 그것이 상대 레프트 백과 라이트 백에 큰 압박을 줬다”면서 “좋은 대형을 유지하면서 반격 하자는 계획이 있었다.

아스널전에서 수 차례 그 작전을 성공시켰다”고 밝혔다. 또 “특히 전반에 우리 대형이 좋았고, 플레이 역시 좋았다. 하지만 후반전은 최고의 모습은 아니었다”면서 “팀 플레이가 좋았다. 모든 것이 완벽하길 바랬다. 후반전 15분 정도는 아스널 플레이가 더 좋았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강하게 밀어붙였고, 대형을 유지했다. 그 결과 두 번째 골을 얻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맨시티가 인저리 타임 결승골로 토트넘을 극적으로 제압하고 3점을 추가해 선두를 유지하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여전히 우리는 맨시티에 뒤져 있다. 하지만 계속 할 일을 할 것이고, 경기를 이겨나갈 것이다. 팀에 대해서 자신감이 있다. 모두들 열심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팀을 이기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