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1/2012  Report by J Tuck,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존스, 아스널전 출전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가 일요일에 있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원정길에 건강한 모습으로 동행한다. 두 선수는 지난 주말 볼턴전에 나서지 못했었다.

센터백 듀오는 볼턴을 3-0으로 무릎 꿇게 하던 때 경기를 그저 지켜봐야만 했다. 하지만 이번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원정에서는 맨유의 수비 라인을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발목 부상을 당한 톰 클레벌리와 애슐리 영에 대한 좋은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안데르송이 훈련 도중 다소 문제를 겪었다고 알렸다.

"부상에 관해서 다소 좋은 소식이 있다." 퍼거슨 감독이 금요일 캐링턴 훈련장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스몰링과 존스는 회복할 것이다. 클레벌리와 영은 가벼운 러닝을 마쳤다. 하지만 안데르송은 여전히 약간의 문제가 있다. 그는 지난 주 훈련에서 부상을 입었다."

"톰와 애슐리는 러닝 프로그램을 잘 소화하는 중이고, 체력 수준도 괜찮다. 두 선수는 엄청난 양의 운동을 하고 있다. 난 톰이 열흘 안에 훈련장에서 공을 찰 수 있을 것이라 본다. 어쨌든 그것은 계획일 뿐이다. 재발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서 말한 것이다. 잘 되면 그 이후 출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