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매우 자랑스럽다. 아이들이 이 경험을 즐기고 영원히 잊지 않기를 바란다.아이들이 축구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로서는 이곳에 와서 선수들을 보고 코칭 스태프와 함께 훈련을 한 것이 대단한 경험일 것이다.나는 아이들 모두가 웃고 있는 것을 봤다. 행복하다. 아마도 그들 중 한 명은 미래에 맨유에서 뛰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저 열심히 운동하고 경기를 즐기면 된다."

-박지성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6 January 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4 다음 » 

박지성 축구교실 새싹들, 맨유 방문

이번 주 박지성 축구 교실의 축구 새싹들이 맨체스터로의 특별한 여행을 와서 자신들의 우상을 만났다.

박지성의 고향인 수원에 위치한 JSFC 출신인 28명의 소년들은 캐링턴 훈련장을 방문해 박지성 자신이 조직한 맨유 축구 교실 코치들과 함께 훈련을 했다.

10세~12세 사이의 아이들인 이들은 박지성과 함께 Q&A 시간을 가졌고, 나니와 라이언 긱스로부터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었다.

박지성은 행사 후에 "매우 자랑스럽다. 아이들이 이 경험을 즐기고 영원히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축구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로서는 이곳에 와서 선수들을 보고 코칭 스태프와 함께 훈련을 한 것이 대단한 경험일 것이다."

"나는 아이들 모두가 웃고 있는 것을 봤다. 행복하다. 아마도 그들 중 한 명은 미래에 맨유에서 뛰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저 열심히 운동하고 경기를 즐기면 된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