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1/2012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캐릭, 스콜스 복귀 극찬

마이클 캐릭이 볼턴 원더러스전 3-0 승리에 엄청난 기여를 한 폴 스콜스를 칭찬하고 나섰다. 또, 레전드의 귀환이 올드 트라포드에 있는 "모든 선수를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스콜스는 은퇴 철회 후 프리미어리그 첫 선발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다. 스콜스의 골 이후 대니 웰벡, 마이클 캐릭이 연속골을 넣었고, 덕분에 팀은 강등권을 헤매고 있는 볼턴을 상대로 편안하게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인해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 잠시 승점이 동일한 상황을 맞이했다. 캐릭은 토요일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의심의 여지 없이 스콜스의 귀환이었고, 또한 2010년 1월 이후 '꿈의 극장'에서 처음으로 기록한 자신의 골이라고 주장했다.

"스콜스가 골을 넣는 것을 목도하는 기분은 굉장했다. 스콜스는 자신의 능력을 단지 피치 위에만이 아니라 어느 곳에서든 쏟아붓는 모습은 대단하다. 경기에 임하는 태도 역시 그러하다." 캐릭이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이번 시즌 1군에서 뛰는 젊은 선수들에게 대단한 도움이 된다. 그들은 스콜스와 함께 훈련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운다. 우리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그는 월드 클래스 선수이고, 나는 그에게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 다른 선수들 역시 마찬가지다. 내 포지션에 있다 보면 그를 많이 관찰하고 그가 경기에 임하는 태도를 배우게 된다. 그가 되돌아와서 정말 기분 좋다. 모든 사람들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있다. 그 역시 다시 돌아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확신한다. 팬들이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