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시티가 토트넘점에서 승리를 거뒀기 때문에 이기는 게 중요했다. 하지만 나로서는 우리가 승리한 방식이 좀 더 기뻤다. 우리는 정말 모험적인 축구를 했고, 낙관적이었으며,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가졌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2/01/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승리 정말 중요했다

아스널전을 승리로 이끌어 리그 1위 맨체스터 시티를 압박하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유 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낙관과 믿음을 극찬했다.

일요일 낮 아스널-맨유 경기에 앞서, 맨유 선수단은 맨시티가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로 끝이 날 경기를 경기 종료 직전 페널티킥 성공으로 승리로 매듭짓는 것을 목도했다.

맨시티는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앞둔 맨유와 승점 6점 차이까지 벌였다. 하지만 맨유 선수들의 인상적인 플레이와 안토니오 발렌시아 및 대니 웰벡의 골로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다.

"맨시티가 토트넘전에서 승리를 거뒀기 때문에 이기는 게 중요했다. 하지만 나로서는 우리가 승리한 방식이 좀 더 기뻤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경기 후에 말했다.

"우리는 적절한 방식으로 승리를 거뒀다고 생각한다. 맨유는 정말 모험적인 축구를 했고, 낙관적이었으며 스스로에 대한 대단한 믿음을 가졌다. 이번 시즌, 이렇게 중요한 시점에 그러한 점을 보게 돼서 기쁘다."

"아스널은 후반전에 화이팅을 외치며 나왔다. 처음 15분 간은 우리가 다소 행운이 있었다. 하지만 카운터 어택을 통해 우리가 이를 무력화시켰고, 좀 더 많은 골을 넣을 수도 있었다."

"나는 아스널전 전에 앞으로 굉장히 큰 원정 경기-아스널, 첼시, 토트넘, 맨시티-가 있다고 말했다. 아스널 전은 그 첫 번째 경기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