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1/12 이달의 선수상 수상자

1월 - 안토니오 발렌시아
12월 -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11월 - 다비드 데 헤아
10월 -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9월 - 나니
8월 - 웨인 루니 

08/02/2012  Report by James Tuck

발렌시아, 1월의 스타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세계 팬들로부터 최근의 놀라운 활약을 인정받았다. 가장 많은 팬들이 그를 1월의 선수라 지목했다.

발렌시아는 7개 국어 사이트(영어,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아랍어 )에서 온라인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20,000명 중 79%에 육박한 지지를 얻으며 1위에 여유있게 안착했다.

돌아온 폴 스콜스는 9%의 지지율로 2위를 기록했고, 마이클 캐릭이 4% 지지율로 3위를 차지했다. 대니 웰백,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 역시 후보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지난 달 발렌시아의 기여는 엄청났다. 아스널전에서 선취골을 기록함과 동시에 대니 웰백의 골을 도왔고, FA컵 맨시티전에서 루니의 첫 골을 어시스트했다. 볼튼전에서는 맨 오브 더 매치로 선발되기도 했으며, 스톡 시티전에서는 맨유의 두 번째 PK를 얻어냈다.

발렌시아는 지난 2011년 3월 이후로 처음으로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퍼거슨 감독은 이번 호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 “발렌시아는 매우 좋아보인다. 부상을 극복했고,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그가 우리에게 소중한 자산이라는 것은 모든 이가 알고 있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또한 발렌시아가 전 맨유맨이었던 안드레이 칸첼스키보다 뛰어나다는 점을 역설했다.

더 많은 뉴스: 박지성이 쌓은 업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