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내일 경기를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물론 리드하고 있는 것은 좋은 상황이다”

- 알렉스 퍼거슨

22/02/2012  Report by N Coppack & A Marshall

루니 아약스전 결장

웨인 루니가 인후염으로 목요일 열릴 유로파리그 아약스전에 결장하게 됐다.

아약스 1차전에 맨유의 두 골에 크게 기여한 루니는 수요일 트레이닝 세션에서 메인 그룹과 훈련하지 않았고, 아약스 2차전에 경기장에 나서지 않는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루니 대신 경기에 나서기 위해 완벽한 준비를 끝냈다.

퍼거슨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루니는 결장한다”며 “인후염이다. 지난 주 목요일, 아약스 원정에서도 증상이 있었다. 주말 내내 상태가 좋지 않았다. 오늘 아침 처음으로 나온 것이다. 그가 일요일 노르위치전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발목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었던 탐 클레벌리는 90분을 소화할 예정이다.

“탐이 풀타임 활약하기를 바란다. 그의 복귀는 좋은 소식이다. 몇몇 사람들이 걱정했던 우리 미드필드에 활기를 줄 것이다. 안드레손 역시 퍼스트팀 트레이닝에 복귀했다”

맨유는 지난 주 승리를 챙기기는 했지만 2차전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바젤전에서도 우리는 전반에 2-0으로 앞서고 있었다. 그 기억이 남아있다. 내일 경기를 가볍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물론 리드하고 있는 것은 좋은 상황이다”

더 많은 뉴스: 세상에서 하나뿐인 박지성 유니폼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