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리버풀은 우리에게 좌절을 안겨주려고 이곳에 왔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상대를 압박했고 활로가 뚫리기 시작했다"
-루니
11/02/2012  Reported by Markfroggat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리버풀전 인터뷰

리버풀전 승리의 일등 공신인 웨인 루니가 인터뷰를 통해 강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리버풀을 상대로 전반 내내 시종일관 팽팽한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이는 오래 가지 않았다. 후반 시작 2분만에 루니가 골을 넣었고 다시 2분만에 골을 넣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거둔 값진 승리는 맨시티와의 선두 대결에 불을 붙였다.

올 시즌 리그에서만 17골을 넣으며 맹활약을 펼친 웨인 루니는 마음껏 기쁜 감정을 드러냈다. 경기 후 그는 MUTV와 인터뷰에서 "올드 트라포드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두 골을 넣을 수 있어 기쁘다"며 "분명 팀이 이기는데 도움이 되었고, 승점 3점을 얻었다. 어렸을 적 부터 꿈꿔온 무언가를 이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루니는 "리버풀은 우리에게 좌절을 안겨주려고 이곳에 왔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상대를 압박했고 활로가 뚫리기 시작했다"며 "물론 아쉬움도 남는다 최전방에서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였어야 했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이유다. 후반에는 경기에 빠르게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루니는 "후반 들어 이른 시간에 두 골이 나왔고 경기를 풀어나가는데 도움이 되었다. 득점 후 경기를 컨트롤할 수 있었다. 리버풀도 소유권을 가지고 공격을 할 때가 있었지만 우리에게 큰 위협이 되지 않았다"며 "경기가 안풀리자 리버풀은 긴 패스로 우리를 공략했다. 하지만 수비들이 잘 대처했다"고 덧붙였다.

물론 처음부터 루니가 경기를 쉽게 예상한 것은 아니다. 루니는 "이런 경기에서는 어떤 일이라도 일어날 수 있다. 한번 골을 넣기 시작하면 또 다시 골을 넣는 것은 순식간이다. 다행히 맨유는 집중력을 잃지 않고 승점 3점을 지켰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