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2/2012  Report by Steve Bartram

리오, '엄청난' 승리 만끽

리오 퍼디난드는 리버풀을 상대로 "엄청난" 승리를 거두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1위로 올라선 것에 대해 크게 기뻐했다.

웨인 루니의 2골로 인해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보다 승점 1점이 앞선 상태다. 맨시티는 일요일에 애스턴 빌라와 경기를 치르는데 경기 결과에 따라 또 달라질 수 있다. 퍼디난드는 본인은 물론 팀 전체가 수아레스의 뒤늦은 추격골이 나올 때까지도 완전히 편안한 느낌을 가졌다고 말했다.

"정말 엄청났다." 퍼디난드느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리버풀을 상대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 이번 경기 결과로 인해 중요한 승점을 얻었다. 우리 모두는 행복하다."

"우리는 승리하기를 원했다. 지난 일요일 첼시를 상대로 대단한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오늘 승점 3점을 얻은 것은 대단한 결과다. 앞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게 됐다. 우리는 경기 전체를 지배했다. 특히 후반전에 그랬다. 때때로 공원에서 걷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그러한 일은 이러한 경기들에서만 나타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우리는 경기 전체를 지배했다. 특히 후반전에 그랬다. 때때로 공원에서 걷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그러한 일은 이러한 경기들에서만 나타난다.그러한 순간이 있다. 하지만 다른 팀들도 그러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리버풀을 상대로 넣은 골이 대단한 골은 아니었다. 우리는 첫 번째 슈팅에서 골을 넣었어야만 했으나 그렇게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러한 경기에서는 결과가 가장 중요한 것이다."

-리오 퍼디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