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달의 선수 후보

파트리스 에브라
마이클 캐릭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안토니오 발렌시아
대니 웰백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투표하세요

01/02/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맨유 1월의 선수

1월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기복이 심했던 달이다. 하지만 많은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보여준 달이기도 하다.

이달의 선수상에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후보 6명을 추렸습니다. 후보들을 잘 살펴보고, 2월 5일 18:00 까지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투표해주세요.

파트리스 에브라
언제나 변화무쌍하고, 부상에 많은 괴롭힘을 받은 백 4였지만, 에브라는 늘 그 자리에 있는 선수였고, 그의 실수를 보는 일은 매우 드물었다. 특히 아스널 원정에서 보여준 그의 플레이는 올 시즌 최고라고 말 할 수 있다.

마이클 캐릭
마이클 캐릭이 다시 한번 이달의 선수 후보에 올랐다. 그라운드 중앙에서 라이언 긱스와 함께 좋은 활약을 보여줬다. 오리지널 미드필더 마스터, 폴 스콜스가 재결합해 볼튼전 승리를 이끌었고, 스콜스와 함께 골도 기록했다.

라이언 긱스
어떻게 계속해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까? 몇 차례 인상적인 패스와 넓은 시야로 중앙 미드필드에서 그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윙에서 굉장한 크로스를 공급해 주기도 하면서, 아스널전 발렌시아의 선취골을 도왔다.

폴 스콜스
스콜스가 이 달의 후보에 포함될 것이라고 기대한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은퇴 후 복귀를 선언한 것으로도 그는 자격이 있다. 늘 그가 해왔던 역할을 부여받았고, 볼튼전에서 은퇴에서 복귀, 첫 데뷔골을 터트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