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2/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니: 경기력 빨리 회복하겠다

지난 목요일 아약스전에서 의미있는 90분을 소화한 나니는 가능한 한 빨리 날카로운 경기력을 회복하겠다고 맹세했다.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 나니는 1월 아스널전에서 다리를 절룩거리며 그라운드를 빠져 나온 이후 거의 한 달 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네덜란드 챔피언 아약스와의 경기에서 몸이 안 좋은 상태에서 출전했지만 나니는 이번 시즌 중요한 경기에서 팀에 효율적인 기여를 하고 싶어 했다.

"90분 동안 일관성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기가 다소 쉽지 않았따. 하지만 그런 상태에 다다르고 있는 중이며 컴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 나니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맨유는 모든 선수를 필요로 한다. 현재 나는 최고의 상태가 아니지만 다음 경기에서는 가능한 한 최고의 상태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나니는 맨유의 유로파 리그 경기를 매우 솔직하게 복기했다. 맨유는 총득점에서 우세해 16강에 진출했고 그 바람에 지루하기 짝이 없던 경기의 문제점은 모두 덮어진 상태다.

"형편 없는 결과였다." 나니가 인정했다. "우리는 전반전에 더 잘 했다고 생각한다. 후반전에는 우리가 아약스에게 기회를 줬다. 특히 마지막 10분에는 그들이 골을 넣을 수 있었다. 우리는 골을 허용할 수 있는 한 두 번의 실수를 저질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