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2/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전 맨유맨들, 클레벌리 복귀 환영

전 맨유 미드필더 닉키 버트와 브라이언 롭슨이 복귀한 탐 클레벌리가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약스전에서 복귀 신고식을 치르며 지난 10월 이후 처음으로 그라운드를 밟은 클레벌리는 앞으로 남은 시즌, 핵심 역할을 잘 수행해 낼 것이라는 인상을 주었고, 퍼거슨 감독의 극찬을 받았다.

버트와 롭슨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1/2012시즌 첫 4경기에 선발 출전한 바 있는 클레벌리가 다시 한번 부동의 선발 출전 멤버에 들고자 하는 것에 대해, 그가 훌륭한 능력을 지녔다고 동의했다.

버트는 최근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난 클레벌리가 꼬마였을 때부터 알았다”면서 “내가 맨유에서 스콜스, 네빌, 긱스, 킨과 함께 처음으로 코치를 시작했을 때, 15세 팀이 있었다”고 밝혔다.

“클레벌리는 언제나 재능을 보였다. 그가 임대 갔다가 돌아왔고 정말 경이로워졌다. 그는 꾸준히 훈련하는 것이 필요했다. 훌륭한 선수였기 때문에 열심히 할 것이라 확신한다. 감독, 코치, 경험많은 선배들의 말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다. 그는 어디에서든 뛸 수 있다. 그만큼의 실력이 있다”


“클레벌리는 나보다 훨씬 기술적으로 훌륭한 선수다. 다른 선수들 속에서 그가 어떻게 발전해가는지 보면 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