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동료들의 극찬

“프리킥 상황에 나는 벽을 이루고 있었다. 내 머리 위를 지나가는 볼을 보았을 때, ‘골이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다비드는 중요한 시간에 월드 클래스 세이브를 보여줬다. 결국 우리에게 승점을 안겨줬다”
- 마이클 캐릭
“그는 여전히 어리다. 배울 것도 많다. 하지만 그의 훌륭한 세이브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오늘 그는 훌륭한 세이브를 몇 차례 기록했다. 그는 우리의 미래다. 최고 중 하나였다”
- 웨인 루니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6 February 2012  Report by Steve Bartram

데 헤아, 동료들로부터 극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첼시전 극적인 무승부는 데 헤아가 없었으면 이루어지지 못했을 것이다.

데 헤아는 후안 마타의 인저리 타임 프리킥에 월드 클레스 세이브를 보여줬고, 이어진 개리 케이힐의 위협적인 슛도 막아내며 맨유에 승점 1점을 선사했다.

동료들은 데 헤아의 활약에 경의를 표했다. 마이클 캐릭은 “다비드가 중요한 시간에 월드 클래스 세이브를 보여줬다”고 했고, 루니는 “최고 중 하나였다”며 데 헤아를 치켜세웠다.

맨유닷컴에 회원가입을 하면, 마타의 프리킥을 막아내는 데 헤아의 멋진 세이브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퍼거슨, 동점 이룬 선수들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