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2/2012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더 크게 승리했어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다. 경기 후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소회를 나타냈다.

맨유와 리버풀은 전반 내내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하지만 후반 시작과 함께 웨인 루니가 두 차례 득점포를 가동하며 승기를 잡았다. 리버풀의 수아레즈가 만회골을 넣었지만 무위에 그쳤다.

경기 후 퍼거슨 감독은 "오늘 선수들이 좋은 경길 펼쳤다.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2-1로 경기를 마무리해 아쉽다"며 "경기를 하며 소유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지금까지의 방법과는 조금 달랐다"고 말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아직도 그라운드위에 있는 것 같다. 리버풀과 경기하며 2-0이 2-1로 바뀌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일이다. 득점을 최대한 많이 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점을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일 밖에 할 수 있는게 없다"고 말했다.

또한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은 정말 하나의 팀이 되어 환상적인 경기를 펼쳤다. 정말 정말 좋은 축구를 펼쳤다"고 덧붙였다.

물론 퍼거슨 감독은 경기에 활약한 두 명의 스트라이커를 포함한 선수들 대한 찬사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웰백이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다. 특히 전반에 인상 깊었다. 스콜스는 헤딩 슈팅이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