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큰 게임이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긴다면, 프리미어리그 우승의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28/02/2012  Report by A Marshall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시티 계속 주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4월30일로 예정되어 있는 맨체스터 시티 원정에서 승리를 거둬야 맨유의 우승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맨시티가 블랙번에 대승을 거둔 후 일부에서는 맨시티의 우승이 확실하다는 이른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토트넘이 아스널에 패하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트로피의 주인이 맨체스터에서 가려질 것이란 것은 확실해졌다.

노르위치전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고, 일요일 토트넘 원정을 앞두고 있는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의 상황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토트넘 원정에 대해 “큰 게임이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긴다면, 프리미어리그 우승의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고 밝혔다.

“승점 두 점을 뒤진 채로 맨시티 원정을 떠날 수도 있는 상황도 예상하고 있다. 승점을 뒤지지 않은 채로 원정을 떠나면 더 좋겠지만, 1위와의 승점이 벌어져 있는 상태로 갈 수도 있다”

“부상당한 선수들이 돌아와야만 한다. 그 동안 끔찍한 부상 릴레이가 이어져 기용 가능한 선수가 많지 않았다. 하지만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에게 부상에서 회복할 시간을 준 것은 옳은 일이었다. 그들은 젊은 선수들이고 몇 주간 염좌에 시달렸다. 여러 갑작스런 일도 닥쳤다. 그들의 복귀를 위해 주도 면밀하게 살펴야 했다. 그들에게 주어진 휴식은 정당한 것이었고, 현재 그들의 컨디션은 좋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