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2/2012  Report by James Tuck

뉴캐슬을 경계하는 웰벡

뉴캐슬은 그저 그런 시즌 전반기를 보냈지만, 대니 웰벡은 경계를 늦추지 않았다.

지난 시즌을 5위로 마쳤던 뉴캐슬은 올 시즌 주요 선수들의 부상이 이어지면서 리그 순위 10위권 아래에서 헤매고 있다.

그러나 웰벡은 앨런 파듀의 팀에는 여전히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맨유를 괴롭힐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선수들이 버티고 있음을 알고 있다.

맨유의 스트라이커는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올 시즌 좀 더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다. 그러나 나는 일부 선수들의 부상이 한몫을 했음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팀 전체를 보면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 그들의 공격진에는 정말 위협적인 선수들이 버티고 있다 - 누구나 뎀바 바나 파피스 시세 같은 선수들을 알고 있을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의 경기를 보며 약점을 찾아내는 것뿐이다. 그리고 내가 기회를 잡았을 때 그들에게 어떤 위협을 가할 수 있는지 고민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기회를 노리는 웰벡

"그들은 올 시즌 좀 더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다. 그러나 나는 일부 선수들의 부상이 한몫을 했음을 알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의 경기를 보며 약점을 찾아내는 것뿐이다. 그리고 내가 기회를 잡았을 때 그들에게 어떤 위협을 가할 수 있는지 고민한다."

- 대니 웰벡